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상간녀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폭로 후기 일파만파

by 체커 2021. 4. 29.
반응형

다음

 

네이버

 

[아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전남편의 상간녀 결혼식에 다녀왔다는 후기가 온라인 상에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6일 네이트 판에는에는 '상간녀 결혼식장 다녀왔어요(후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은 수만회의 조회 수와 폭발적인 댓글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글을 쓴 A씨는 "상간녀가 1년만에 결혼을 한다"라며 "그 결혼식에 갔다왔다"라고 밝혔다.

A씨에 따르면 전남편과 불륜을 저지른 B씨는 자신과 결혼 전부터 모임 동료로 만나 결혼식도 참석하고 출산 선물도 줬던 사이라고. 이들은 A씨 임신과 출산, 육아로 정신 없는 틈을 타 외도를 저질렀다. 특히 특이한 성적 취향을 가지고 있어 "SNS를 통해 스와핑, 커플 교환 등을 즐겼다"고 주장했다.

이로인해 A씨는 남편과 불화 끝에 이혼을 했고 심한 정신적 충격으로 입원치료를 권유받을 정도였다. 이후 상간녀는 혼전임신으로 전남편이 아닌 제3의 남성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고 A씨는 결혼식에 참석해 사실을 모르는 신랑 측 부모에게 신부의 과거 불륜을 폭로했다.

A씨는 이 과정에서 신부 측 형제와 출동한 경찰에게 제지를 당해 결혼식장에서 빠져나왔다고 전했다.

해당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며 전남편과 상간녀로 추정되는 이들의 신상이 공개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해당 인물의 직장, 실명, 출신 학교와 고향, SNS 활동과 사진 등을 올리며 과도한 불륜에 대해 비난을 쏟아냈다.

A씨의 폭로 원글을 삭제된 상태로 과도한 개인 정보 노출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르면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이용해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사람은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다.

/정명화 기자(some@inews24.com)


갑자기 글이 올라와..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진 사례입니다..

 

상간녀.. 교제중인 남자에게 사실혼 혹은 법률상 배우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랑곳하지 않고 교제를 이어나간 사람을 뜻합니다.. 성별이 바뀐경우에는 상간남이라고 칭합니다..

 

글을 올린 사람은 이 상간녀와 교제를 했다던 남편과 혼인관계였던 사람이었습니다.. 혼인관계였던... 즉 현재는 이혼한 상태라고 합니다..

 

이 상간녀.. 이혼한 남편과 결혼한 건가 생각할 수 있는데..전혀 다른 제3자 남성과 결혼을 했다고 글쓴이는 언급했습니다.. 그 결혼식에 다녀왔다고 하네요..

 

가서... 여성의 배우자가 될 남성의 부모에게 다 털어놨다고 하네요..

 

이 글은 네이트 판에 올라온 글로서 현재는 삭제가 되었는데.. 일부 사람들이 보관해야 한다며 해당 글을 캡쳐해서 다시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관련링크 : [원본지킴이] 상간녀 결혼식장 다녀왔어요(후기) - 네이트판

 

공익목적이라 주장하기는 하나.. 처벌은 피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사실적시 명예훼손죄에 걸리거든요.. 다만 올린 뒤 얼마 안되 삭제가 된 터라 처벌이 되더라도 약하게 처벌을 받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글쓴이는 남편과 이혼 후.. 낳은 아이도 남편측이 데려갔고.. 현재는 제대로 아이와의 면담을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육비 지급을 해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무급휴직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전남편.. 글쓴이가 올린 글을 보면.. 차라리 이혼을 한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찌되었든 논란이 확산되었고.. 상간녀와.. 전남편에 대해 신상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어찌된 것인지 많은 이들이 이미 신상을 파악을 한 상태입니다..

 

뭐 어쩌겠습니까.. 그 상간녀나.. 전남편이나.. 해온 짓이 있으니 그 댓가를 받는 것일 뿐... 전남편은 공기업 직원이라고 합니다.. 아마 해당 공기업에서 알게 된다면.. 좋지 않는 결과가 올 것 같고.. 솔직히 그리 되었음 좋겠군요..

 

[추가]

반전이 있는데.. 그냥 이걸 정리한 글을 보는게 좋을듯 하군요..

 

관련링크 : 대구 상간녀 사건 반전의 반전!!!(네이버 블로그)

이곳에서 언급된 요약본을 보면..

1. 글쓴이의 전 남편과 상간녀가 바람을 핀 건 사실.

2. 글쓴이의 전 남편과 상간녀가 스와핑, 네토 등을 한 건 거짓.

3. 상간녀의 결혼식날 상간녀의 부모가 글쓴이에게 반말+욕 한 건 거짓.

4. 상간녀가 글쓴이에게 상간에 대해 폭로하지 않는다는 합의로 3천만원을 줬으나 글쓴이는 결혼식장에서 깽판을 침.

5. 네이트판에 상간녀에 관한 정보나 소문을 올린 익명의 댓글들은 모두 글쓴이 지인들의 자작 글로 판명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