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이번주 문재앙 업적은 쳐자기".. 문 대통령 노골적으로 비판한 카페 어디?

by 체커 2021. 5. 6.
반응형

다음

 

네이버

문재인 대통령을 비판한 문구를 내세운 한 카페가 이슈가 되고 있다. /사진=커뮤니티 캡처

문재인 대통령을 노골적으로 비판하는 코멘트를 적은 한 카페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슈다.


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카페를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엔 카페 앞에 세워 놓는 홍보대가 찍혀있었다.

홍보대엔 "이번 주 문재앙 업적"이라며 "1. 일반 청년 모욕죄로 직접 고소 2. 화이자? AZ? 백신 2차 접종 국민 누구보다 빠르게 3. 쳐자기"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다.

누리꾼들은 사업자가 대통령을 공개적으로 저격했다는 것에 놀라워했다.


과거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다. 지난해 국내 한 대형 여행사 대리점이 "문재앙 코로나로 인해 당분간 재택근무 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안내문을 붙여 논란이 일었다. 당시 해당 여행사 본사는 해당 대리점과 계약을 해지하며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뭐 그려려니 해야겠죠.. 문대통령도 이를 인지했다 한들.. 이전 논란도 있었기에 별말 없이 넘어갈 겁니다..

 

그런데 저 카페.. 어디있는 카페일까요?

 

[추가]

늦었지만.. 관련 내용을 확인하여 글을 추가합니다..

 

다행인지 위의 글에는 카페이름이 나오진 않았는데.. 누군가가 해당 카페 입구에 마치 카페 입간판인것처럼 꾸며 놓고 사진찍어 배포한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뉴스 : '문재앙 업적 쳐자기' 카페 앞 입간판… 알고보니 불순세력이 세워둔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