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이마트 제천점 정육코너 판매 소고기서 기생충 같은 이물질 나와

by 체커 2021. 5. 22.
반응형

다음

 

네이버

 

제천시, 제3의 기관에 이물질 검사 의뢰..결과에 따라 행정 조치

이마트 제천점에서 판매한 소고기에서 기생충처럼 생긴 이물질이 나와 말썽이 되고 있다.(독자제공)© 뉴스1

(제천=뉴스1) 조영석 기자 = 이마트 충북 제천점에서 판매한 식품에서 이물질이 나왔다는 고발이 접수돼 제천시가 확인에 나섰다.

22일 제천시에 따르면 지역 주민 A씨가 지난 14일 이마트 정육 코너에서 구입한 수입산 소고기에서 기생충처럼 생긴 이물질이 나왔다는 고발이 접수돼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런 사실이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한 SNS에 "14일 소고기를 구입해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과정에서 절단된 부분에서 기생충과 모습이 흡사한 3㎝ 크기의 물질이 나와 마트 측에 이의를 제기했다"는 글이 게시되자 논란이 일파만파 퍼졌다.

또 "다음날 담당 팀장과 정육 코너 직원이 찾아와 다른 소고기를 건넸지만 돌려보냈으며 환불조치는 이뤄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제천시 관계자는 "현장에서 이마트 관계자와 이물질에 대한 육안 조사를 했으나 형태가 불분명해 제3의 기관에 검사를 요청한 상태"라며 "6월 초에 나오는 결과에 따라 행정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했다.

이마트 홍보실 담당자는 "이물질이 나와 현재 검사를 의뢰한 상태"라며 "납품업체에 대해 재발 방지 대책을 강구하겠다"고 설명했다.

choys2299@news1.kr


충북 제천에 있는 이마트에서 판매한 수입산 소고기에 이물질이 나와 논란입니다..

 

그냥 겉보기엔 기생충처럼 보이니까요.. 이걸 직접 본 사람은 꽤 충격을 받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제천시는 제3의 검사기관에 검사를 의뢰한 상황인지라 소고기에서 나온 이물질이 뭐라고 단정을 짓기는 애매합니다..

 

다만.. 수입산 소고기를 자주 사 먹는 분들은 구입전 소고기의 상태를 확인할 필요는 있어 보입니다..

 

이마트측에서도 재발방지를 하겠다 입장을 밝혔습니다..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