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경찰, '중학생 집단 괴롭힘' 동영상 내사 착수

by 체커 2021. 7. 14.
반응형

다음

 

네이버

 

경기 고양시의 한 상가 앞에서 중학생 여러 명이 남학생 한 명을 괴롭히는 영상과 관련해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습니다.

경기 일산동부경찰서는 영상 속 가해 학생들을 특정해 폭행과 추행 혐의 등이 있는지 들여다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상에는 피해 학생 한 명을 5명이 둘러싸고 뒤에서 붙잡아 목을 조르거나 신체 주요 부위를 만지는 듯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앞서 경찰이 어제 오후 4시 50분쯤 시민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지만, 이미 학생들이 자리를 뜬 이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목격자가 진술한 인상착의 등을 토대로 가해자를 찾아 장난이었다는 진술을 확보한 뒤 철수했고, 사안의 심각성을 고려해 내사에 들어갔다고 전했습니다.

YTN 김다연 (kimdy0818@ytn.co.kr)


집단 괴롭힘 정황을 보여주는 영상이 공유가 되어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다고 합니다..

 

오픈채팅방을 통해 영상이 공유가 되었는데.. 가해자가 피해자의 목을 조르는 상황에서 담배를 피우는 여학생이 피해자의 중요부위를 만지는 모습도 찍혔습니다.

 

그외 다른 이들은 이같은 행동에 대해 말리거나 하는 것 없이 구경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들 가해자들이 문제가 있다는 걸 알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경찰이 와서 조사를 하니.. 그저 장난으로 한 것이라는 답변이 왔군요..

 

얼버무릴 생각이었던 건지.. 그걸 믿고 경찰은 돌아갔네요.. 아마 피해자에게 보복행위를 하지 않았을까 예상합니다. 과연 장난이었을까요?

 

해당 영상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의 어느 지하철역 인근 번화가의 상가 건물에서 촬영이 되었습니다..

 

집단괴롭힘이니.. 관련해서 처벌을 받아야죠..같은 학교에 다닌다면 당연히 가해자들이 피해자에게 접근하는 걸 막기 위한 차단조치.. 강제 전학조치를 해야 할테고요.. 더욱이 담배 피우는 모습도 보니.. 참...

 

촉법소년제는 언제 없어질련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