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마스크 써달라" 부탁한 안경 쓴 점원에게 립스틱 던진 손님

by 체커 2021. 7. 17.
반응형

다음

 

네이버

YTN이 공개한 제보 영상 캡처

마스크를 착용하라는 점원의 말을 듣고 점원을 향해 화장품을 집어 던지며 위협하는 ‘무개념’ 손님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CCTV가 공개돼 비난이 일고 있다.

16일 YTN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8일 서울시 노원구의 한 쇼핑몰 내의 한 화장품 매장에서 발생했다. 사건의 당사자인 점원은 황당하고 억울한 일을 당했다며 해당 영상을 제보했다.

제보 영상에서 여성 손님 한 명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로 화장품을 구경하고 있다. 손님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챈 점원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기 위해 고객에게 다가가 마스크 착용을 요구했다.

YTN이 공개한 제보 영상 캡처
YTN이 공개한 제보  영상 캡처
YTN이 공개한 제보 영상

그러자 여성은 갑자기 립스틱 뚜껑을 바닥에 내던지더니 점원을 향해 립스틱의 본체를 집어 던졌다. 립스틱의 본체 일부는 쇠로 되어 있는 데다가, 당시 점원이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상태여서 위험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 점원은 “(고객이) 열여덟, 열여덟…. 욕을 계속 쉬지 않고 했다. 기가 막힌다”고 털어놨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런 사람이 있는데 방역이 되겠냐” “금융치료와 형벌 치료받아야겠다” “여자였냐, 몰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황금주 인턴기자


무개념 손님에 대한 논란입니다.. 화장품가게에서 벌였네요.. 서울 노원구에서 발생했고요..

 

영상은 남성처럼 보이는데.. 보도내용에는 여성이라고 언급되었군요.. 머리 짧은 여성인가 봅니다..

 

그 무개념 손님은 가게에 마스크 없이 들어왔고.. 구경중.. 종업원의 마스크 착용 요구에 화장품을 던지는 만행을 벌였습니다.

 

마스크 착용... 당연히 해야 하죠.. 더욱이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입니다..

 

그런데 용감하게도 마스크 쓰지 않고 돌아다니다 화장품가게에 와선 행패를 부렸네요.. 

 

해당 가게에서 그 무개념 인간을 고소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YTN에서 제보를 받은 영상이지만 정작 해당 영상은 찾기가 어렵네요.. 없는 것 같군요..

 

이런 인간들이 있으니... 다수가 방역지침을 지킨다고는 하나.. 그래도 감염확산이 되는것 아닐까 합니다. 

 

금융치료를 받길 바랍니다.. 그래야 다신 저딴짓을 안하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