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아내 강간한 직장상사" 그 상사가 폭로한 반전 카톡, 진짜였다

by 체커 2021. 8. 22.
반응형

다음

 

네이버

 

사회복지사인 아내가 복지센터에서 대표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극단적인 선택까지 시도했다는 사연이 국민청원을 통해 알려지면서 여론이 들끓었다. 그런데 피해 여성이 가해 남성과 '불륜관계였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다시 파문이 일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지난 22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아내가 직장상사에게 강간을 당했다'는 제목의 청원이 올라왔다.

자신을 사회복지사의 남편이라고 소개한 청원인 A씨는 "아내가 지난 4월부터 노인복지센터 대표 B씨에게 수차례 성폭행을 당했다"며 "B씨는 센터 대표이자 센터장의 조카로 위력을 행사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해당 사건으로 아내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해 저와 초등학생인 세 아이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며 "저는 직장도 포기한 채 아내 곁을 지키고 있고, 아이들은 엄마를 잃을까 봐 불안에 떨며 울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망나니의 썩어 빠진 욕정 때문에 저희 가족 모두가 끝없는 어둠으로 떨어졌다"고 분노했다.

ⓒMBC·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이후 청원 내용이 보도되면서 누리꾼들은 격분했고, 가해자를 향해 비난을 쏟아냈다.

하지만 가해자로 지목된 B씨로 보이는 인물이 지난달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댓글을 남기며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캡처해 공개하면서 사건은 새 국면을 맞이했다.

B씨는 "내용을 세상에 알리고 싶지 않았으나 불가피하게 방어 차원에서 올린다"며 "바람피운 아내를 성폭행 피해자로 둔갑 시켜 거액(4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강간당했다는 유부녀는 지난 6월 24일 불륜 사실을 남편에게 알리고, 남편은 6월 25일 0시 40분경 상대 총각에게 전화로 합의금 4억원을 주지 않으면 성폭행범으로 고소하고, 국민신문고 등 관계기관에 진정하고 결혼식장에도 찾아가 평생 망하게 하겠다고 협박했다"고도 말했다.

B씨가 공개한 대화 캡처에는 "내일 봐 자기야" "난 혼자서는 못 살듯" "스킨십도 좋아하고 혼자 못하는 것 많다" "오피스와이프는 이만, 내일 봅시다" "알라븅~♡♡" "오피스여보야 안전운전하세요" 등의 내용이 담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댓글에는 청원인이자 남편으로 추정되는 A씨가 다시 등장해 "(B씨가) 1월부터 제 아내에게 고백했고 아내가 이를 알렸고, 3월에 직접 만나 '유부녀 건들지 말고, 내가 브레이크 걸어줄 때 잘 잡으라'고 했다"며 "그 후로도 당신은 멈추지 않았고, 4월부터 저항하는 아내에게 좁은 차 안에서 몹쓸 짓을 저지르기 시작했다"고 B씨의 주장에 반박했다.

B씨가 공개한 카톡, 조작 아닌 것으로 확인돼
경찰 "첫 성관계의 강제성 여부가 쟁점"

경찰 조사 결과 해당 카톡 파일은 조작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전남 나주경찰서는 21일 복지센터 대표 B씨의 휴대전화에서 두 사람 간 통화 녹음 파일을 발견하고 분석 중이다. 통화 내용은 자동으로 녹음됐고, 아직 협박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한다.

경찰은 A씨 측 요구로 차량 내부에서 DNA를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감정을 의뢰했으나 분석 결과 B씨의 체액은 나오지 않았다. 센터 직원들에 대해서도 참고인 조사를 마쳤지만 목격자는 나오지 않았다.

다만 경찰은 "두 사람의 통화와 카톡 내용이 전반적으로 피의자(B씨) 주장을 뒷받침한다고 해서 성폭력 가능성이 배제되는 것은 아니다"라며 "두 사람의 첫 성관계의 강제성 여부가 쟁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양측 주장이 첨예하게 갈리기 때문에 억울한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최대한 원칙대로 수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라온 글...MBC에서 7월 20일에 보도된... 직장상사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사회복지사의 남편의 주장에 대해 많은 이들이 공분하였었죠..

 

[세상논란거리/사회] - "아내 성폭행한 센터 대표 처벌해달라" 靑 청원에 '공분'

 

그런데 이후 가해자라 불리웠던 이가 커뮤니티 사이트에 반박내용과 함께 카톡을 공개해서.. 여성과의 관계를 밝히고.. 오히려 피해자측이 협박과 합의금을 요구했다는 걸 밝혀 논쟁이 되었었습니다.

 

[세상논란거리/사회] - "상사가 아내 강간" 국민청원 올라왔는데..충격 카톡 공개

 

그 카톡에 대해 경찰조사결과 조작한 카톡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그럼 불륜쪽으로 가닥이 잡히는 모양세죠..

 

좋은 관계였던 것이 성폭력이 아니었다는 근거는 되진 않습니다.. 하다못해 부부사이라도 성립될 수 있는게 성폭력.. 성폭행.. 강간이니까요..하지만 가해자라 한 이가 밝힌 근거를 볼때.. 그리고 분위기로 볼 때.. 왠지 불륜사이에.. 금전을 목적으로 한 협박 정황도 밝혀졌기에.. 나중에 무고죄로 역고소를 하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만약 이후 관련해서 보도가 나오지 않았다면... 아마도 협박을 한 것이 밝혀져 역으로 처벌받거나.. 가해자쪽에서 혐의를 벗고 종결되었다고 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피해자측의 주장이 맞고 입증이 되었다면.. 분명 보도가 나오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