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담배 심부름 거절한다며 60대 여성 때린 10대들 검거

by 체커 2021. 8. 28.
반응형

다음

 

네이버

 

(여주=연합뉴스) 김솔 기자 = 경기 여주경찰서는 담배를 대신 구매해달라는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며 60대 여성을 때린 혐의로 A(17)군 등 10대 4명을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여주경찰서 [연합뉴스TV 제공]

A군 등은 지난 25일 오후 11시 30분께 여주시 홍문동의 한 노상에서 B(60대)씨의 머리와 어깨 등을 들고 있던 꽃으로 여러 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같은 폭행 과정은 A군 일행 중 1명이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는 영상에 고스란히 담겼다.

범행 장면이 담긴 영상을 보면 한 남학생이 B씨에게 접근해 "담배 사줄 거야, 안 사줄 거야"라고 말한다.

B씨가 주저하자 그는 B씨의 머리와 어깨 등을 꽃으로 툭툭 치고 때리며 조롱한다.

이를 지켜보던 일행은 폭행을 말리지 않은 채 구경하고 웃는 모습이다.

해당 영상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퍼지며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다.

경찰은 지난 27일 오후 10시 55분께 '학생들이 여럿이 모여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노상에 모여 있던 A군 등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이들의 범행 사실을 인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A군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sol@yna.co.kr


경기 여주에서 발생한 사건입니다. 노인에게 담배를 사올것을 요구하다 거절당하니.. 들고 있던 꽃으로 노인을 공격했군요.. 반말로 지껄이면서.. 담배 사와라 요구한것도 그냥 노인을 공격하기 위한 구실로 보이네요..

 

영상을 찍은 이는 가해 학생의 일행으로 보이고.. 노인을 구타하는데 주변에선 웃고 있네요.. 모두 공범이죠..

 

그런데 이들 모두 청소년으로 보이네요.. 민증 받았음 그냥 송치시키면 될텐데.. 

 

영상에선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뿌옇게 처리되었습니다.. 가해 학생만 깨끗하게 처리된 영상이 나왔음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해학생이 노인을 친 꽃은 인근 소녀상에 헌화된 국화꽃이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