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전자발찌 훼손 후 도주 남성..여성 2명 살해

by 체커 2021. 8. 29.
반응형

다음

 

네이버

 

위치추적 전자장치인 '전자발찌'를 끊고 도주한 50대 남성 강 모 씨가, 경찰에 "여성 2명을 살해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강 씨는 서울 송파경찰서에 "여성 2명을 살해했다"며 자신의 자택 등을 범행 장소로 진술했습니다.

경찰은 피해 여성 시신 2구를 확인하고, 강 씨의 자택 등에 수사관을 보내 살인 사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특수강제추행 혐의로 징역을 살고 올 5월 출소한 강 씨는 전자발찌를 착용하고 있었는데, 그제(27일) 저녁 5시 30분쯤 서울 송파구 신천동의 거리에서 장치를 끊고 도주했습니다.

훼손 사실을 파악한 동부보호관찰소는 경찰에 공조를 요청해 추적에 나섰습니다.

강 씨는 전자발찌를 지하철8호선 몽촌토성역 인근에 버린 걸로 조사됐습니다.

이어 렌트카를 타고 서울역까지 간 뒤 차량을 버리고 도주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도주 당시 동부보호관찰소 관계자는 "대상자가 서울에 있는 걸로 보고 경찰과 함께 추적하고 있다"면서 "곧 잡힐 걸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전병남 기자nam@sbs.co.kr


특수강제추행으로 징역을 살고 출소한 뒤.. 전자발찌를 착용하고 있던 남성이 전자발찌를 끊고 잠적했었다고 합니다..

 

잠적만 하면 그나마 다행일 수도 있었던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잠적 후.. 여성 2명을 살해했기때문입니다.

 

동부보호관찰소는 발찌 훼손을 확인 뒤.. 경찰과 공조하여 뒤쫓았으나.. 여성 2명을 살해하는건 막지 못한 셈이 되었습니다.

 

이젠 추행도 아닌.. 살인죄로 수감되리라 예상합니다.. 사형이 선고되어 죽을때까지 교도소 밖으로 나오지 않게 되었음 좋겠습니다..

 

그리고 남성에게 살해당한 2명의 여성분들.. 명복을 빕니다..

 

아 그리고.. 신상공개위원회가 열려 신상공개 결정도 나왔음 좋겠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