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전자발찌 훼손 '연쇄살인범' 신상공개..56세 강윤성

by 체커 2021. 9. 2.
반응형

다음

 

네이버

 

전자발찌를 끊고 여성 2명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56살 강윤성의 신상정보가 공개됐다. 서울경찰청은 2일 오후 피의자 신상공개 심의위원회를 열고 강윤성의 얼굴과 이름, 나이를 공개하기로 했다. 사진은 강윤성이 철물점에서 공업용 절단기를 구입하는 모습. 2021.9.2/뉴스1
경찰의 신상공개로 배포된 강윤성(56)씨의 주민등록증 사진(좌)과 최근 사진(우)

서울경찰청은 2일 신상공개심의위원회를 개최해 살인 혐의 등을 받고 있는 성범죄 전과자 강윤성(56)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CBS노컷뉴스 박정환 기자 kul@cbs.co.kr


여성을 살해 후.. 전자발찌를 끊고 잠적했다 자수한 남성의 신상공개가 결정되었습니다.. 이름은 강윤성이네요..

 

[세상논란거리/사회] - 전자발찌 훼손 후 도주 남성..여성 2명 살해

[세상논란거리/사회] - '전자발찌 훼손' 살인범 "보도 똑바로 하라"(종합)

 

수사와 여러 보도를 통해 계획적 살인으로 밝혀지고 있으니.. 기소될때.. 사형으로 구형되지 않을까 예상하고.. 사형 혹은 무기징역을 선고받지 않을까 싶고.. 그리 되었음 좋겠군요..

 

사형은 있으나 시행되지 않는 죄목이지만.. 그래도 선고되어 영원히 교도소 밖으로 못나오게 해야 추가 범죄가 발생하는걸 막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보도에선 사이코패스 성향이 있다고 판단된다는 보도도 나오기도 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