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이재명과 불륜설' 비서관, "인내 한계 넘었다" 수십명 고소

by 체커 2021. 11. 18.
반응형

다음

 

네이버

 

김현지씨, 경찰에 허위사실유포 혐의 고소장 내

 

온라인 공간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와의 불륜설이 제기된 김현지 전 경기도 비서관이 해당 의혹을 퍼뜨린 누리꾼 40여명을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


김 전 비서관 측은 17일 경기 분당경찰서에 A씨를 비롯한 누리꾼 40여명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고소장에 적시한 혐의명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이며, 제출은 지난 15일과 16일 이틀에 걸쳐 이뤄졌다고 한다. 이 후보가 집행위원장으로 몸담았던 성남참여자치시민연대에서 사무국장을 지낸 김 전 비서관은 이 후보의 성남시장, 경기도지사 시절 대표적인 측근으로 꼽히는 인물이다.

고소장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2일 메신저 프로그램 카카오톡의 한 단체대화방에 “이재명 부인이 부부싸움 뒤 안와골절을 당해 성형외과에서 봉합했다고 전해집니다. 원인은 여(女)비서관인 또 다른 김씨와 관계가 노출됐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김현지 관계 김혜경에게 들통남”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관련, 김 전 비서관은 “마치 본인이 이 후보와 불륜관계를 통한 혼외자가 있고 이 관계의 노출로 부부싸움 중 이 후보가 배우자를 폭행했다고 받아들이게 하고 있다”며 “이는 명백한 허위사실에 해당하고 진실에 부합하지 않은 사항으로 본인의 사회적 가치 내지 평가를 침해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전 비서관은 또 “선량한 시민으로 가족을 구성해 아이를 키우는 보통의 엄마”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이 후보의 비서관으로 근무했다는 이유로 허위사실이 유포돼 심각한 명예훼손으로 인내의 한계점을 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과 가족을 지키고 잘못됨을 바로잡고자 개인 자격으로, 대한민국 엄마로서 고소했다”고 부연했다.

특히 김 전 비서관 측은 “정치의 계절에 편승해 자극적 가짜뉴스를 기반으로 돈벌이를 위해 부화뇌동하는 일부 유튜버들의 행태를 좌시하지 않겠다”는 말로 추가 고소·고발 의지를 밝혔다. “필요시 중대한 허위사실은 민사소송도 제기할 예정”이라고도 덧붙였다.

앞서 이 후보의 부인 김혜경씨가 지난 9일 새벽 자택에서 낙상 사고로 병원에 입원하고, 이 후보가 당일 일정을 전면 취소한 일을 두고 온라인 공간 곳곳에서 여러 의혹이 빠른 속도로 퍼져나갔다. A씨 등이 유포한 김 전 비서관과의 불륜설도 그 중 하나다. 이 후보 측은 이를 대부분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하며 고발 등 법적조치에 나서는 한편, 당일 폐쇄회로(CC)TV 화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주영 기자 bueno@segye.com


반응형

이재명 대선후보가 이전 경기도지사시절 비서관을 했던 김현지씨가.. 경찰에 고소를 했다고 합니다..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누구를 고소했나 싶었는데.. 인터넷상에 김현지씨가 이재명 후보의 혼외자.. 불륜을 했다는 식의 주장을 유포한 이들에 대해서 말이죠..

 

이런 고소 뉴스에.. 몇몇 댓글중에는.. '반성을 해야지 고소를 하면 뭐하냐' 라는 식의 반박도 있는것 같은데..

 

김현지씨의 주장에 따라 허위사실 유포이면.. 반성을 왜하나 싶죠..

 

고소가 들어갔으니.. 인터넷에 글이나 영상으로 이재명 후보와 김 전 비서관 간에 불륜.. 혼외자.. 이런 글을 쓴 이들은 자신들의 주장이 맞다면 영상이나 글을 계속 놔둘테고.. 이후 법적 공방을 통해 사실이라고 증명을 해야 하겠죠.. 그러다 패소하면 아마도 혹독한 금융치료가 있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그러나 본격적으로 수사가 들어가기 전.. 그들이 쓴 글과 영상을 스스로 지운다면.. 결국 허위사실 유포가 맞다고 자인하는 것일테고요.. 그때도 금융치료가 들어갈 수 있겠죠..

 

지금도 그들중에는 관련해서 고소에 들어갔다는 걸 언급하면서 들켜서 마구잡이 신고를 하고 있다는 식의 주장이 나오고 있네요..

 

나중에 결과를 보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선처를 호소할지.. 안할지..

 

그리고..몇몇 이들은 그런 불륜설에 대해선 김부선씨가 대표적인데.. 왜 허위사실유포에 따른 고소를 하지 않느냐 하던데..이미 했더군요.. 김부선씨가..;;; (뭔가 거꾸로된..) 

 

그리고 경찰쪽은 혐의없음으로 결론내고.. 일부 명예훼손 혐의등은 김부선씨가 고소취하를 했었습니다. 따라서.. 비방만 있을뿐.. 검증된게 없는 상태이기에.. 차후에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여지는 큰데.. 이재명 대선후보가 공인이기에 아마 고소는 안하는것 같습니다. 해봐야 좋을거 없다고..

 

그리고.. 이번 고소의 경우.. 김 전 비서관이 네티즌들을 상대로 고소를 하는 것이기에.. 시점이 맞지 않는 주장이 되죠.. 김부선씨가 이재명 대선후보와 김 전 비서관간의 불륜이나 혼외자 주장을 한게 아니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