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인증 취소에도..탤런트 출신 운영 김치업체 불법유통 적발

by 체커 2021. 12. 30.
반응형

다음

 

네이버

(서울=연합뉴스) 전남 여수에서 탤런트 출신 사업가가 운영하는 식품업체가 안전관리인증기준(해썹·HACCP)이 취소된 뒤에도 배추김치를 불법으로 유통하다 적발됐습니다.

30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 특별사법경찰은 최근 탤런트 출신 A씨가 운영하는 식품업체를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광주지검 순천지청에 송치했습니다.

이 업체는 2019년 법령상 기준 미달로 해썹 인증이 취소됐는데도 올해 들어 수개월 간 배추김치를 불법으로 유통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씨는 지상파 방송국의 드라마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고향인 여수에서 김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김건태·김현주>

<영상: 연합뉴스TV·종말이푸드 유튜브>


반응형

전남 여수의 식품업체가 안전관리인증.. 해썹인증이 취소가 된 뒤에도 배추김치를 불법으로 유통하다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어디일까 궁금할 수 있는데.. 보도내용에 다 나와 있네요..종말이푸드.. 그리고 대표가 누군지는 이미 알려져 있습니다. 더욱이 업체명만 알면 대표가 누구인지는 금방 알 수 있죠..

 

적발되어 과태료를 부과했는데.. 해당업체는 과태료는 다 납부했다고 합니다. 즉 처벌은 이미 받은 상태네요.. 따라서 처벌여부에 대한 논란은 없습니다.

 

다시 인증을 받아 적법하게 만들어지고 유통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언론사..

 

어느 회사인지.. 대표가 누구인지 밝히지 않을려 한 것 같은데.. 떡하니 동영상도 그렇고.. 사진도 그렇고.. 썸네일도 그렇고.. 다 드러내버리면.. 도대체 왜 기사 내용에는 확실하게 밝히지 않는것인지 의문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