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살인 혐의 전말 밝혀지나.. '계곡살인' 피의자 이은해·조현수 일산서 검거

by 체커 2022. 4. 16.
반응형

다음

 

네이버

 

공개수배 17일 만

▲ 인천지검 형사2부(김창수 부장검사)는 살인 혐의로 이은해(31·여)씨와 공범 조현수(30)씨의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지명수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씨와 조씨는 2019년 6월 경기도 가평군 용소계곡에서 이씨의 남편인 A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이씨와 조씨. 2022.3.30

‘계곡 살인’ 사건 피의자 이은해(31)·조현수(30)씨가 공개수배 17일 만에 경기도 고양시 일산의 한 오피스텔에서에서 검거됐다.

이씨는 내연남인 조씨와 함께 2019년 6월 30일 오후 8시 24분쯤 경기 가평군 용소계곡에서 남편 A(사망 당시 39세)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같은 해 2월과 5월에도 강원 양양 한 팬션에서 복어 피 등을 섞은 음식을 먹이거나 낚시터 물에 빠뜨려 A씨를 살해하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 등도 받고 있다.

검찰은 지난해 12월 검찰 조사를 받다가 도주한 뒤 4개월 넘게 행방이 묘연해지자, 지난달 30일 이씨와 조씨에 대한 공개수배를 하고 공개 수사로 전환했다.


반응형

수영을 못하는 남편을 계곡에서 다이빙하게 만들어 결국 살인한 여성과 내연남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의 오피스텔에서 검거되었다고 합니다..

 

계곡 살인사건 말이죠..

 

잡혔으니.. 사건의 내막을 자세하게 알 수 있으리라 예상합니다.

 

그리고 사건의 잔혹성과.. 그동안 도피한 전력등을 볼 때.. 신상공개위원회에서 신상공개를 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만약 신상공개가 결정되지 않는다면.. 공개수배를 통해 공개한 이름과 얼굴 이외에는 현재의 어떤 모습인지는 알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검찰로 송치될 때.. 얼굴도 공개되지 않을테죠.. 그걸 원하는 이들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