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윤 대통령 "가짜뉴스 못 막으면 자유민주주의 위협"

by 체커 2023. 9. 22.
반응형

다음

 

네이버

[정오뉴스]

미국을 방문 중인 윤석열 대통령이 "인공지능과 디지털 오남용이 만들어내는 가짜뉴스 확산을 방지 못 한다면 자유민주주의가 위협받고, 시장경제가 위협받게 되며, 미래와 미래세대의 삶 또한 위협받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현지시간 21일 뉴욕대학교에서 개최된 '뉴욕 디지털 비전 포럼'에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또 "적정 조치가 이뤄지는 규제시스템이 만들어지고 유지돼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김민찬 기자(mckim@mbc.co.kr)


반응형

가짜뉴스 못막으면 자유민주주의 위협...

 

뭐.. 여지껏 행적을 보면.. 자신에게 불리하거나 안좋은 내용의 보도가 나오면 가짜뉴스라 하여 난리친게 정작 윤석열 정권과 국민의힘 아니었나 싶네요..

 

본인들이 그리 해놓고... 가짜뉴스 운운하는 걸 보면... 또다시 생각나는 바이든.. 날리면...

 

이런 보도가 논란이 되고 언급되면.. 또 가짜뉴스라 주장하겠죠.. 일단...

"인공지능과 디지털 오남용이 만들어내는 가짜뉴스 확산을 방지 못 한다면 자유민주주의가 위협받고, 시장경제가 위협받게 되며, 미래와 미래세대의 삶 또한 위협받게 된다"

인공지능과 디지털 오남용.. 즉.. 자기가 언급한 말은 AI가 만든 가짜뉴스를 언급한 것이라고 하며 가짜뉴스 퍼트리지 말라 할지도 모르니...

 

현재 윤석열 정권... 방통위를 앞세워 자신에게 불리한 보도를 쓰는 언론사를 상대로 가짜뉴스 보도한다며 퇴출시킬려 하는건 뭘까 싶네요.

 

정작 가짜뉴스를 많이도 보도했다 정정보도.. 심지어는 기사삭제까지 하는 보수 언론사나 보수 유튜버들에 대해선 별말 없고.. 심지어는 임명해서 일까지 주는데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