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윤 대통령, 김명수 합참의장 임명

by 체커 2023. 11. 25.
반응형

다음
 
네이버

윤석열 대통령이 오늘 김명수 합동참모본부 의장에 대한 임명안을 재가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김 의장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 보고서가 재송부 기한인 어제까지 오지 않자, 청문보고서 없이 김 의장을 임명했습니다.

지난 15일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골프 의혹과 자녀 학교폭력 의혹 등이 여야 쟁점이 되면서 청문보고서가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KBS


반응형

김명수 합참의장이 임명되었습니다. 청문회과정에서 보고서 채택이 되지 않자 임명 강행한 겁니다.
 
이로서 윤석열 정권에서 20번째 임명강행한 사례가 됩니다.
 
그럼 의혹이 없는데... 야당이 안된다 반대해서 채택이 무산이 되었느냐..
 
[세상논란거리/정치] - 신원식, 김명수 합참의장 임명 건의…"자식 문제 어떻게 다 책임지냐"
 
근무시간에 주식거래를 한 사례가 논란이 되었었죠.. 특히 북한이 미사일을 발사했을때도 주식거래를 한 김명수 합참의장입니다.
 
그리고... 자식의 학폭도 있습니다. 김명수 의장의 자식이 중학교 재학시절... 한 학생을 동급생들과 같이 집단폭행을 한 겁니다..
 
거기다.. 자신이 해군1함대사령관으로 재직시절.. 관사에 개인 골프연습장을 설치한 권한남용 사례도 있습니다.
 
즉.. 문제가 없어서 민주당이 거부한게 아닌.. 있어서 거부한 겁니다..
 
거기다 이채익 의원은 그런 김명수 합참의장을 옹호하면서.. 자식문제를 어찌 다 책임지냐는 무책임한 발언도 했죠.. 그랬더니 곧바로 말합니다.. 조국은 어떻냐고.. 장제원 의원은 어떻냐고...
 
어찌되었던.. 임명강행을 했습니다. 막을 수 없겠죠.. 이러다 역대정권중에 임명강행한 사례 1위로 올라서는건 순식간일듯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