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도움거리/게임(월드오브워크레프트)

[와우 20주년 퀘스트] 축제의 성찰

by 체커 2024. 11. 22.
반응형

방문객들의 민원을 해결중인... 대부분의 업무를 다 떠맡아 고생중인 알릭스가.. 존스 탐정이 지원을 요청해서 해결해 달라고 합니다..

 

이전 퀘스트에선... 똑같은 모습의 위장범이 있어서 그걸 해결했었죠..

행사장 외각에 있는 에설튼 존스에게로 갑니다.

크로미가 시간을 건드린 것인지.. 모방꾼이 축제 지역 여기저기에 나타났다 합니다.. 그래서 모방꾼을 크로미에게 보내면 된다 하죠..

 

사실 모방꾼이 아니라.. 다른 시간대에 있어야 할 이가 현재와 겹친 상태라는 의미입니다.. 

마루에게 조언을 구하면.. 원래 있어야 할 장소가 아닌 곳에서 발견되면 모방꾼이기에 크로미에게 보내야 한다고 하죠..

 

각각의 모방꾼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승지기 초.. 이야기 이벤트 장소에 있어야 하죠.

 

마루.. 탈것 이벤트 맞은편에 있어야 하죠..

 

레샤드.. 이야기 이벤트 장소 근처에 있어야 하죠.

 

키눅.. 이야기 이벤트 장소 근처에 있어야 하죠.

 

제페토 조이버드.. 애완동물 대전 이벤트 장소에 있어야 하죠.

모두 찾아서.. 대화를 통해 크로미에게 보내면 되고.. 모두 찾았다면 애설튼 존스에게로 가면 됩니다.

다 찾았다고 하니... 편지를 주며..주변인들에게 나눠달라 합니다. 읽지는 말라 경고하네요.. 그래서 편지를 나눠줍니다.. 편지를 받는 이들.. 대부분은 고유 이름을 가진 NPC들이더군요. 다 배포가 끝났으면 다시 존스 탐정에게 가니...

행운의 잔칫상을 주문했으니 가서 확인 좀 해달라 합니다.. 뭔가 낌세가 이상하네요...

 

행운의 잔칫상은 알릭스가 준 여러 의뢰중에.. 시간의 동굴 입구 북쪽에 있는 해적들의 민원이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해적들을 본 그 장소.. 시간의 동굴 입구 북쪽에 있는 그 장소로 갑니다.

그랬더니.. 해변 북쪽으로 갑니다.. 그래서 해안선을 따라 그대로 이동을 하니...

애설튼 존스가 반겨주네요.. 

그동안 민원 해결해줘서 고생했다고 좀 쉬라고 선물을 준비했다 합니다... 그리고 그의 뒤에는 모방꾼이라 해서 크로미에게 보냈던 이들이 있죠..

거기다 알릭스도 있어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4장이 끝나.. 업적..[내가 다 했는데 이런 형편없는 모자밖에 안 주다니]가 완료됩니다..

애설튼 존스는 이전 퀘스트를 통해 특정인을 복제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었나 봅니다.. 그래서 지금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일부 NPC들을 복제해서.. 현장에 모방꾼을 놔두고 정작 본체는 북쪽 해안에서 쉬고 있는 듯 하네요.. 덕분에 알릭스도 모방꾼을 현장에 두고 쉬고 있는듯 하고요. 

 

업적이 완료되었으니 이후 민원은 없을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