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김부선, 이재명에 "점 빼느라 수고했다..업보 커질 것"

by 체커 2018. 10. 29.
반응형


https://news.v.daum.net/v/20181029103849213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1&aid=0010431360


김부선 씨 페이스북 캡처


(서울=연합뉴스) 김승욱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신체 특정 부위에 큰 점이 있다고 주장한 배우 김부선 씨가 29일 본인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고 이 지사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김 씨는 이날 페이스북에 "점 빼느라 수고하셨네요. 그 점을 놓고 나랑 대화한 건 잊으셨나요? 거짓을 덮으려 또 다른 거짓말을 할수록 당신의 업보는 커져만 갈 텐데? 안타깝네요"라고 적었다.


김 씨는 지난 16일 아주대병원 의료진이 "이 지사의 신체검증 결과 (김부선 씨와 작가 공지영 씨) 녹취록에서 언급된 부위에 점의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 동그란 점이나 레이저 흔적, 수술 봉합, 절제 흔적이 없다"고 밝힌 데 대한 반박 차원에서 이 글을 작성한 것으로 보인다.


당시 신체검증에는 아주대병원 피부과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1명씩 참여했다.


앞서 김 씨는 공지영 작가와 통화 중 "이 지사의 신체 특정 부위에 큰 점이 있다"고 했으며, 두 사람의 대화를 남은 녹취 파일 발췌본이 지난 4일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산했다.


이에 공지영 씨는 지난 21일 녹취 파일 발췌본을 트위터에 게시한 인물을 고소했다.


kind3@yna.co.kr

---------------------------------------------------------

https://www.facebook.com/kim.boosun?__tn__=%2CdC-R-R&eid=ARAPIB2DTlimRhyI8Db0SnVJmyICNzXYkmybsA0c0rm-8mVUX2LbJbkkZsfox2Tn0DKBBXbk86sdI4oR&hc_ref=ARQxyNFnGOoiO5UJLhyPOpNmFDXR1yq3n1p-rhXGHEEmT0siVa5-0oRk3ptlp-G-KJQ&fref=nf


웃음만 나오네요.. 한쪽은 의사까지 동원하며 검증에 나섰는데.. 한쪽은 녹취파일을 퍼트렸다고 고소하는 상황군요...


그리고 한쪽은 점뺐다고 업보가 커진다고 하고.... 그런데 대화를 했다고 하는데 관련된 증거는 왜 공개를 안할까요?


재판결과가 궁금해 집니다. 과연 누가 이길지 궁금해집니다. 누구의 업보가 커질까요?


뭐 이건 누가 이겨도 둘 다.. 아니 셋 다 이미지에 타격을 받겠지만 지는 쪽은 나락으로 떨어질것 같네요..


뭐.. 그렇다고 극단적 선택을 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믿고 있겠습니다.

sitemap.x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