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이언주 "文정권 태도 정상 아니다..北 미사일이 더 절박"

by 체커 2019. 8. 3.
반응형

다음

 

네이버

 

"북중러 동맹강화..한미일 공조 어느 떄보다 절실"

 

(서울=뉴스1) 이균진 기자 = 이언주 무소속 의원이 3일 "북한 미사일은 '죽고사는 문제'이고, 일본 화이트리스트건은 '먹고사는 문제'다"라며 "둘다 중차대한 문제지만 죽고사는 문제가 훨씬 더 절박한데도 문재인 정권의 태도는 정상이 아니다"라고 비판했다.

이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북한이 계속해서 미사일을 쏘면서 우리를 위협하는데 모르는 척하고, 예상된 일본의 화이트리스트 배제 건은 분노의 생중계다. 문재인 대통령의 북한 김정은 사랑이 얼마나 맹목적이고 일본 증오가 얼마나 큰지 보여준다"라며 이렇게 밝혔다.

이 의원은 "문 대통령이 개인적으로 북한에 무엇을 남겨두고 왔는지 모르겠지만 개인적 감정으로 국민 생명과 안전이 달린 문제를 적당히 넘어가는 것은 더이상 용납되면 안된다"라며 "그러니 외신에서 북한의 수석대변인이니 정보원이니 하는 것 아닌가"라고 지적했다.

이어 "문 대통령이나 주사파 집권세력의 사고가 100년전 만주벌판에서 중국공산당 소속으로 항일운동하는 시절에 머물러 있다고 보면 이해가 조금 간다"며 "북한이 우리 국민에 살인병기를 쏴도 집권세력이 이런 사고에 머물러 있다는 것은 보통 문제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의원은 "그래서 그들의 과도한 반일몰이가 의심을 받는 것이다. 이제 본색이 나온다.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지소미아) 폐기 주장을 본격화하기 시작했다"며 "대북 방어를 위해 긴밀히 연결된 삼각동맹이라 지소미아가 폐기되면 삼각동맹은 제대로 작동되기 어렵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소미아는 일본의 고급 군사정보를 미국을 거치지 않고 직접 교류해 우리 군이 신속히 대응할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며 "북한의 목선도 못보는 우리 군의 상태로는 고급 정보를 바탕으로한 대응은 언감생심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비판했다.

그는 "북중러가 동맹을 강화하는 시기에 한미일 공조가 어느 때보다도 절실한 상황"이라며 "지금도 미국과 정보 교류가 안돼 불안한데 지소미아까지 폐기된다면 한미일 안보동맹에 큰 균열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asd123@news1.kr


 

이언주의원이 일본편을 들어주느라 바쁩니다.. 스스로 일본 대변인.. 일본 정보원 노릇을 하고 있네요..

 

일본이 한국을 화이트리스트에서 삭제한 개정안을 처리하는 각의가 2일날 있었습니다. 일본의 경제보복이 이미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언주의원이 "북한 미사일은 '죽고사는 문제'이고, 일본 화이트리스트건은 '먹고사는 문제'다"라며 "둘다 중차대한 문제지만 죽고사는 문제가 훨씬 더 절박한데도 문재인 정권의 태도는 정상이 아니다" 라고 주장했습니다.

 

해당 뉴스에 이런 댓글이 있더군요...

 

"북한은 잠재적이지만 일본은 이미 공격중이다" 라고요..

 

경제가 무너지면 북한이고 뭐고 아무나 쳐들어오면 그냥 점령당합니다. 군대는 아무런 돈 없이 연료없이 탄약없이도 전쟁이 가능하답니까? 비축분이 뭐 몇년은 쌓아놨을 것으로 생각합니까? 그리고 그 경제를 일본이 공격중입니다. 공격할 예정이 아니라고요.. 그런데 이언주의원은 북한만 바라보고 현 정권을 공격하는데 혈안이 되고 있습니다..

 

철저히 일본 대변인 노릇을 하네요...

 

일본의 경제보복은 단기간 끝날일도 아닙니다. 미국도 중재도 안해주고 있죠.. 그리고 앞으로 일본의 경제보복 조치가 더 강화가 될 예정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현정권 까면서 한국이라는 타고있는 배를 침몰시키려 바닥에 구멍을 뚫는것 같습니다.

 

일본 대변인이니 여차하면 일본으로 도망가겠다는 심산이겠죠.. 그래서 지역구도 일본과 가까운 부산에 출마할 예정이고요..

 

일본 스스로가 밝혔습니다. 한국을 신뢰할 수 없다고.. 그리고 지소미아로 한국과 일본간 교류된 정보도 딸랑 4건입니다. 

 

그리고 실시간 공유가 아닌 사람과 사람으로 만나 암호화된 자료를 교환하는 방식으로 신속성도 떨어집니다..

 

거기다 미국도 한국의 지소미아 파기를 우려하면서도 중재할 생각은 없습니다. 

 

이럴진대 과연 한국이 계속 지소미아를 유지시켜야 할 이유를 미국에서 제공해야 함에도 주지도 않는데 왜 유지를 해야 한답니까?

 

오히려 일본만 좋은 일인데 말이죠..

 

이언주의원이 일본과의 지소미아 유지가 반드시 필요했다면 현정권 비판할게 아닌 일본으로 가 아베정권을 설득했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이언주의원... 일본 정치권에 접촉한 적 있나요? 일본의 반도체 관련 품목 수출규제부터 지금까지 일련의 사건이 있었는데 이언주의원은 국내에서 뭘했을까요? 그냥 현정권 비난하기 바빴겠죠? 일본을 설득한 적 있나요? 하다못해 국회에서 여야 정치인들이 일본으로 건너가 자민당에게 문전박대를 받았는데 그자리에 있었나요? 묻고 싶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