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여자 불러 달라" 술 취해 60대 택시기사 폭행한 일본인 남성

by 체커 2019. 9. 5.
반응형

다음

 

네이버

 

술에 취해 “여자를 불러 달라”고 요구하며 60대 택시기사를 폭행한 혐의로 30대 일본인 남성이 경찰에 입건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일본인 A 씨(32)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운전자 폭행 혐의로 입건했다고 5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달 31일 0시경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일본인 일행 2명과 함께 B 씨(69)가 운전하는 개인택시를 탔다. 술에 취한 A 씨는 택시가 강남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 신호대기에 걸리자 B 씨에게 “빨리 가자”고 요구하면서 B 씨의 뒤통수를 여러 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이후 A 씨는 B 씨의 택시를 타고 강남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하차 시에는 대기 비용을 지불했다. A 씨는 이날 오전 5시경 한 클럽에서 나온 뒤 “여자를 불러 달라”고 요구했고 이를 B 씨가 거부하자 또 다시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B 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한 뒤 출국을 정지했다. 경찰 관계자는 “6일 A 씨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넘길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다빈기자 empty@donga.com


 

택시기사에게 여자를 불러달라 요구하다 폭행한 일본인이 입건되었네요..

 

이게 뭔 어이없는 사건인지.. 택시기사에게 여자를 불러달란 소리를 왜 했을까요? 그것도 일본인이 했네요.. 무슨 생각으로 여자를 불러달라 요구하고 폭행까지 했는지 궁금하긴 합니다..

 

그런데.. 이런 뉴스들이 조국 청문회때문에 묻혀 이슈화되진 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