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평생 배달이나 해라"..'묻지 마' 폭행 · 폭언

by 체커 2021. 4. 3.
반응형

다음

 

네이버

 

<앵커>

늦은 밤, 한 커플이 주유소에서 만난 배달기사에게 갑자기 폭행과 폭언을 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이 남녀의 연락처조차 제대로 확보하지 못해 뒤늦게 행방을 찾고 있습니다.

박찬범 기자입니다.

<기자>

주유기 앞으로 다가가는 남녀 한 쌍.

이 중 남성이 헬멧을 쓰고 주유를 하던 남성과 시비를 벌입니다.

이 남성은 다짜고짜 머리를 때립니다.

폭행을 당한 사람은 배달 일을 하던 김모 씨.

김 씨는 처음 보는 남성이 난데없이 자신에게 폭언과 폭행을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김모 씨/배달기사 (폭행 피해자) : (폭행뿐만이 아니라) 비하하고 무시하고 저 하루에 2천 원밖에 못 버는 XX라고 말하면서 욕하더라고요.]

그제(1일) 새벽 1시 반쯤 대전 유성구의 한 주유소에서 벌어진 일인데, 김 씨가 경찰에 신고하자 남성의 비아냥은 계속됐습니다.

[폭행 가해 남성 : 너 배달이나 해. 넌 배달의 XX이잖아? 평생.]

동행한 남성의 폭행과 폭언을 말리던 여성도 태도가 돌변했습니다.

김 씨가 자신을 성추행했다는 겁니다.

[동행 여성 : 당신은 그럼 저 만졌잖아요?]

경찰이 신원 파악을 위해 이들의 휴대전화 번호를 받았지만, 실제 그 번호가 맞는지 확인을 거부했습니다.

[출동 경찰 : 혹시 휴대전화 가지고 계세요? (차에 있어요. 차에….)]

그들의 제공한 전화번호는 가짜 번호였던 걸로 알려졌습니다.

[김모 씨/배달기사 (폭행 피해자) : 신원도 확인 안 돼 있는 상태이고, (타고 온) 차도 대포차 같더라고요. (경찰이 확인한 차량 명의자는) 그 사람(폭행 가해자)보다 어린 친구더라고요.]

경찰이 부랴부랴 신원 파악에 나섰지만, 현장에서 거짓말에 속아 폭행 가해자로 신고된 사람의 휴대전화 번호조차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다는 지적을 피할 수 없게 됐습니다.

(영상편집 : 이승희)    

박찬범 기자cbcb@sbs.co.kr


 

아마 제보가 필요한 사건 아닐까 합니다..

 

커플이 주유중인 배달노동자를 다짜고짜 묻지마 폭행 후 폭언을 했다고 합니다..

 

폭행을 하는 남성의 커플로 보이는 여성은 폭행하는 남성을 말리다 갑자기 배달노동자를 성추행범으로 몰고 가기도 했습니다..

 

결국 경찰이 왔는데.. 커플에게 전화번호를 받았지만 맞는 전화번호인지 확인을 못했고 이후 확인결과 가짜 전화번호라고 합니다..

 

결국 남성은 멀쩡한.. 주유중인 배달노동자를 다짜고짜 공격했고 폭언했으며.. 여성은 말리다 배달노동자를 성추행범으로 몰고가다 경찰오니 꽁무니를 뺀 것이 되었네요..

 

이유가 있고 당당했다면 같이 경찰서에 갔겠죠.. 내빼지 않고 말이죠..

 

해당 영상중 모자이크가 되지 않은 영상을 공개해 공개수배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해당 커플을 찾을 수 있을테니까요..

 

더욱이 동영상에선 잘 보이지 않지만 가해 남성은 마스크조차 착용하지 않은 걸 알 수 있습니다.. 빨리 찾아 적은 형량이라도 처벌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