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장난으로 밀었는데"..물놀이하던 20대 헬스 트레이너 익사

by 체커 2021. 7. 28.
반응형

다음

 

네이버

 

(합천=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함께 물놀이하던 직장동료에 의해 물에 빠진 20대 헬스 트레이너가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채 그대로 익사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전 10시 20분께 경남 합천군 합천호 한 물놀이 시설에서 30대 A씨가 직장동료인 20대 B와 C씨를 밀어 물에 빠트렸다.

C씨는 자력으로 헤엄쳐 뭍으로 올라왔으나 B씨는 잠시 허우적대다 그대로 물 밑에 가라앉았다.

소식을 들은 시설 직원들이 호수로 뛰어들었으나 시야가 흐려 B씨를 발견하지 못했다.

결국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약 1시간이 지나서야 숨진 채 발견됐다.

A씨는 대구 한 헬스클럽 대표로 함께 일하는 트레이너 B씨 등 직장동료 7명과 물놀이를 왔던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장난으로 밀어 물에 빠트렸으며, B씨도 장난으로 수영을 못하는 척 허우적거리는 것으로 알았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과실치사 혐의로 A씨를 불구속 입건했으며 시설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안전 수칙 준수 여부 등을 수사 중이다.

home1223@yna.co.kr


과실치사.. 사람들의 판단에 따라선 살인사건 아닐까 싶네요..

 

합천호에서 30대 남성이 20대 2명을 밀어서 물에 빠뜨렸다고 합니다..

 

그리곤 허우적대는 남성을 보고 그냥 바라만 봤네요.. 그러다 가라앉고 안나오니.. 그제서야 시설직원들에게 알렸고.. 시설직원들이 물에 들어갔으나 발견을 못했고.. 결국 소방당국의 수색으로 숨진채 발견되었군요..

 

밀어서 빠뜨린거.. 장난이라고 치더라도.. 허우적대는 사람을 보고 가만히 있었다는 걸 보면.. 살인사건으로 봐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군요.

 

엄한 처벌이 내려지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