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오토바이에게 달려든 대형견때문에 사고가 났는데.. 견주는 혐의없음

by 체커 2021. 11. 5.
반응형

대형견때문에 발생한 사고네요.. 2019년 6월 3일 8시 40분경에 발생한 교통사고라 합니다.. 한문철TV가 11월 5일에 공개한 영상입니다. 13423화네요..

 

오토바이가 대형견과 충돌한 사고인데.. 넘어져 오토바이 운전자는 쇄골이 부러져 2년 반 동안 수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경찰은 견주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다고 하네요..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오토바이는 정상주행중이었습니다.. 그러는 중에 왼쪽에서 목줄이 채워지지 않은 대형견이 오토바이를 향해 달려드는걸 볼 수 있죠..

 

경찰은 이 상황을 대형견이 도로를 건너는 중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도로를 건너는 개를 오토바이가 받은 것이라 한거죠..

견주는 목줄을 잡고 있었는데 갑자기 뿌리치고 도로로 뛰어들었다고 진술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대형견에게 목줄은 채워져 있지도 않을 걸 볼 수 있습니다. 목줄이 채워졌으나 놓쳤다면 그 줄이 바닥 여기저기를 쓸고 있는 모습이 보여야 하죠.. 하지만 달려드는 대형견의 모습이나.. 충돌 후 펄쩍 뛰는 대형견의 모습에서 목줄은 보이지 않습니다.

결국 경찰에 대해선 견주의 허위진술이라 볼 수 있겠죠..

 

오토바이이기에 블랙박스가 없겠죠.. 물론 헬멧등에 착용하는 블랙박스가 있긴 하지만.. 피해자는 경제적 사정으로 블랙박스 구입 및 착용은 어려웠을 겁니다.. 신용불량자라고 했으니까요.. 그래서 개가 옆에서 갑자기 자신을 향해 뛰어들었다는걸 입증하기가 어려웠을 겁니다.

 

결국 경찰은 견주의 말을 반영하여 무혐의로 결론을 내렸다고 합니다.. 피해자는 이의신청을 하겠다고 했네요..

 

한문철TV 시청자는 한 변호사의 투표에선 100% 견주의 잘못이 맞다고 투표했습니다.

 

오토바이에게 달려든 대형견.. 목줄이 채워지지 않은 대형견임에도 목줄 놓쳤다는 견주.. 견주의 말을 반영해서 혐의없음으로 결론낸 경찰.. 누가 잘못하고 있는 걸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