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다 내쫓고 쑥대밭"..담배 나무라자 들이닥친 중학생들

by 체커 2021. 11. 16.
반응형

다음

 

네이버

<앵커>

중학생들이 한 식당에 몰려가서 기물을 부수고 욕설을 하며 주인을 위협했습니다. 경찰이 도착한 뒤에도 한동안 난동이 이어졌는데, 식당 주인이 자신들에게 담배 피우지 말라고 했다는 것이 그 이유였습니다.

TBC 김낙성 기자입니다.

<기자>

대구 시내 한 식당 앞에서 중학생 10여 명이 실랑이를 벌입니다.

식당 한 곳으로 들어가 테이블을 엎으며 손님을 내쫓고 심지어 식당 여주인을 밀치기도 합니다.

전날 식당 앞에서 담배 피우는 것을 나무랐던 식당 주인에게 앙심을 품고 다시 찾아와 행패를 부린 것입니다.

[피해 식당 주인 : 가게를 쑥대밭으로 만듭니다. 온갖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퍼부으면서 손님들을 다 내쫓고 기물 파손하고 경찰이 와도 제압이 불가능할 정도로…. 지금 아내는 정신과에 다닐 만큼 (충격을 받았고.)]

중학생들의 난동은 경찰이 도착하고 나서도 30여 분 동안 계속됐습니다.

평소 이 건물 화장실 앞에서 자주 담배를 피웠던 이들은 건물 CCTV를 주먹으로 부수기까지 했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지역 중학생들인 것으로 파악하고 정확한 사건 경위와 피해 정도를 수사하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 : 피해자도 아직 안 불렀어요. 학생이다 보니까 부모님도 오셔 가지고 같이 (조사에) 참석하셔야 하기 때문에 절차가 좀 까다롭습니다.]

경찰은 피해자와 합의 여부를 지켜본 뒤 주동 학생 3명은 검찰로 송치할 계획입니다.

(영상취재 : 고대승 TBC)


반응형

중학생들이 식당에 몰려와 기물을 파손하고 욕설을 하며 주인을 위협하기까지 했습니다.

 

이들이 난동을 벌인 이유.. 식당주인이 담배피지 말라고 잔소리를 들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식당으로 몰려가 난동과 욕설을 하니.. 식당손님들이 밥을 먹을 수 있을까 싶죠.. 

 

영업방해에 기물파손.. 더욱이 CCTV도 파손시켰군요.. 증거인멸을 하기 위함일까요..

 

경찰이 왔음에도 계속 난동을 부린 중학생들...

 

아마 이들이 맘놓고 난동을 벌인 이유.. 자신들은 성인 아니기에 별다른 처벌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알기에 난동을 피운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해자들의 보호자로부터 손해배상을 받고.. 가해자들은 모두 보호관찰로 결정되지 않을까 싶네요..

 

일단 검찰에 송치해서 형을 결정하는게 우선이겠군요.. 용서? 요새 어린 범죄자들의 범죄성향을 보면 용서 따윈 필요없다는걸 많은 이들은 알고 있을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