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택시기사에 욕설·폭행..경찰에는 "성폭행 피해"

by 체커 2021. 12. 22.
반응형

다음

 

네이버

[뉴스데스크] ◀ 앵커 ▶

만취 상태로 마스크도 없이 택시에 탄 한 여성 승객이, 고속 도로를 달리는 기사에게 욕설을 하고 기사가 신고를 하자 급기야 폭행을 하는 일이 벌어 졌습니다.

심지어 출동한 경찰에게 오히려 자신이 성 추행을 당했다고 주장 했습니다.

정상빈 기자가 단독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

마스크를 안 쓴 여성이 택시에 오릅니다.

택시기사 요구로, 동행인 남성이 마스크를 사 온 뒤에야, 택시는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서울 강남에서 경기도 시흥까지, 고속도로를 달리는 택시 안.

그런데, 승객들이 화장실이 급하다고 하더니, 택시가 느리다고 비아냥대기 시작합니다.

"(나 지금 참고 있어) 이 아저씨 가고 있잖아. XX 빠르게. 성실한 사람이네. 상금 줘야되겠다."

여성 승객은 대꾸하지 않는 기사를 치더니,

[택시기사] "아니, 건들지는 마세요. 손님!"

자신이 성전환자라서 무시한다고 억지를 쓰며, 욕설을 퍼붓기 시작합니다.

"아, XX 나 트랜스젠더라고 무시하는 거야? X같네. XX 진짜" (죄송한데 더 못 갈 거 같아요) "아, X같은 소리하지 말고 가. 왜 XX 여기서 세워줘" (내가 욕먹을라고 택시하는 건 아니죠) "그걸 감수하고 택시를 하는게 맞지"

택시기사가 차를 요금소 앞 갓길에 세운 뒤 경찰에 신고하자, 여성은 운전석에 팔을 뻗고 휴대전화를 뺏으려 시도합니다.

머리카락이나 안경까지 손에 잡히는대로 잡아당깁니다.

[여성 승객] "너 죽을래? 야! 나 칼 있다‥ 너 XX 배에 한 번 칼 맞아 죽을래? X같은 XX XX!"

급기야 경찰에게 택시기사가 자신에게 성폭력을 휘둘렀다고 소리를 질러댑니다.

(금천요금소인데요) "아저씨가 저를 성폭행했어요. 이 새끼가 저를 강간폭행했어요. 다리 만지고 저한테 성관계하려고 그랬어요"

현장에 충돌한 경찰은 양측 입장을 확인한 뒤 기사와 승객을 일단 돌려보냈습니다.

택시기사는 이후 낮에만 택시를 몰고 있고, 정신과 치료도 받고 있습니다.

[택시기사] "부스럭 소리만 나도 불안한 거예요. 혹시 나를 해코지하려고 하는 게 아닌가‥"

자신이 성추행 피해자라고 소리치던 여성은 감기에 걸렸다는 등 이유로, 한달 반째 경찰의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택시기사 폭행 혐의는 물론, 성추행 주장에 대해서도 수사는 전혀 이뤄지지 못했습니다.

택시기사는 운전 중 폭행 피해를 보상해 주는 보험을 들어놨지만, 보험사는 성추행 수사를 이유로 보험금 지급을 미루고 있습니다.

[택시기사] "억울해요. 너무 억울해요. 억울하다고요. 이건 무슨 갑자기 무슨 날벼락 맞는것도 아니고‥"

경찰은 처벌이 무거운 운전자 폭행 혐의로 이 여성에 대해 재차 출석을 요구한 뒤 계속 불응하면 체포영장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MBC뉴스 정상빈입니다.


반응형

택시기사에게 난동을 부리고 폭행을 하고.. 택시기사가 신고하여 경찰이 오니.. 하지도 않은 성폭행을 했다고 난동을 부린 여성에 관한 내용... 입니다만.. 내용을 보면.. 여성은 아닌것 같습니다..

 

성전환 수술을 받은 남성 같네요..수술을 받고 법적으로 성별 전환이 완료되었으면 여성이 될 거고.. 그렇지 않다면 남성이라 할 수 있겠죠.

 

아님 술김에 트렌스젠더라 떠든 것일 수도 있겠네요..

 

어찌되었든 이 난동을 부린 사람이.. 자신이 한 짓이 그대로 블랙박스 영상에 다 나오는 상황인데.. 택시기사에게 사죄 및 합의를 해도 모자를 판에 경찰의 출석요구조차 거부하고 있다고 하네요..

 

뭘 믿고 저러는 건지.. 혹시 뒷배가 있는거 아닌가 싶기도.. 

 

구속영장 청구되서 제대로된 수사 받아 처벌을 받길 바랍니다. 운전중 기사를 쳤으니.. 특정범죄가중처벌 대상일 겁니다..

 

그나저나 무고를 당했는데.. 보험사는 수사를 이유로 보험금지급을 안하네요.. 경찰은 빨리 무고결과를 택시기사에게 알려 보험금지급을 해주도록 해야 하는거 아닐까 싶네요. 어차피 영상등이 있어 증거가 충분하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