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키도 크고 예뻐요" 조민 근무 병원까지 찾은 가세연에..조국 "쓰레기 같은 악행" 맹비난

by 체커 2022. 4. 19.
반응형

다음

 

네이버

 

조국 "병원 직원 식당에 침입하여 카메라를 들이대고 인터뷰를 시도"
가세연, '여전히 의사로 일하는 조민 포착' '맨발의 조민' 등 제목으로 영상 올려

가세연 유튜브 채널 갈무리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민씨가 근무하는 병원에 찾아가 인터뷰를 강행해 논란이 된 것과 관련, 조 전 장관이 이를 두고 “쓰레기 같은 악행”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조 전 장관은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TV조선’은 혼자 사는 딸 방에 찾아와 문을 두드리더니, ‘가세연’은 근무하는 병원 직원 식당에 침입하여 카메라를 들이대고 인터뷰를 시도하였다”며 “기성 언론은 흥미거리로 이를 실어주었다”고 적었다. 조 전 장관의 해당 글은 가세연의 영상을 일부 언론사에서 보도한 직후 올라왔다.

그는 이를 두고 “쓰레기 같은 악행이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그러면서 “이 자칭 ‘기자’들은 윤석열 정부 인사 자녀들에게 이런 짓거리를 하지는 않는다. 예의바르고 양순하기 그지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가세연가 경기도 소재 모 병원에 근무 중인 조국 전 장관 딸 조민씨를 찾아가 합의되지 않은 상태에서 인터뷰를 강행했다.
가세연은 지난 18일 ‘여전히 의사로 일하는 조민 포착’ ‘맨발의 조민’ 등을 제목으로 한 영상을 올렸다.

김세의 대표와 강용석 변호사는 “조민씨가 해당 병원에서 여전히 의사로 일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며 “직접 찾아가 인터뷰를 해보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병원에 들어가기 전 “약간 떨린다. (조민씨가) 예쁠까 봐”라고 말하기도 했다.

병원에 들어간 가세연 일행은 엘리베이터에서 발견한 조민씨의 뒷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해당 영상은 조씨의 동의 없이 몰래 촬영됐고 모자이크 처리도 하지 않았다. 김 대표는 조씨를 발견하곤 일행에게 귓속말로 “찍고 있지?”라고 재차 확인했다.

김 대표는 조씨를 따라 직원식당으로 들어갔고 식판에 음식을 담아 옆자리에 앉았다. 그리곤 “뭐 하나 여쭤보려고 한다” “언제부터 온거냐” “한 달 전부터 온거냐” 등의 질문을 했다.

이에 조씨는 “몰래카메라 하는 거냐. 동의 안 하는 촬영이니까 치워달라”고 말했다.

조씨의 거부에도 김 대표가 질문을 이어가자 조씨는 “가세연이시죠?”라며 “여기는 직원식당이다. 여기서 촬영하시면... 카메라 좀 치워달라”고 재차 거부 의사를 밝혔다.

그럼에도 김 대표는 “한 달 전부터 온 거 맞지 않느냐” 등의 질문을 계속했고 조씨는 “여기 직원 분 아닌데 여기 들어왔다”며 주변에 도움을 요청했다. 결국 김 대표는 병원 경비들의 저지에 의해 밖으로 내보내졌다.

쫓겨난 김 대표는 병원 밖에서 강 변호사와 당시 상황을 공유했다. 강 변호사는 “미션 컴플리트”라고 말했고, 김 대표는 “그러니까 정말 세상에나, 세상에나”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김 대표는 “떨리더라고요. 키도 크고 예뻐요” “굉장히 차분하다” 등의 발언을 쏟아냈다.

김 대표는 이후 가세연 스튜디오에서 해당 영상을 리뷰하며 “너무 재미있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5일 부산대는 의학전문대학원은 조민씨에 대해 입학 취소결정을 내렸다. 그러나 지난 18일 법원이 조씨 측의 부산대 의전원 입학취소 처분 집행정지 신청을 일부 인용하면서, 당분간 졸업자격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조씨는 아직 의사자격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병원에서 의사로 근무하는 건 법적으로 문제가 없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반응형

가로세로연구소.. 보수 유튜브 채널입니다.

 

진행자인 강용석씨와 김세의씨가.. 조국 교수의 딸에 대해 동의없는 영상촬영을 했네요..

 

동의없는 영상촬영.. 불법입니다. 그걸 자행한 가세연.. 원래대로라면.. 촬영 및 인터뷰 취지를 설명하고 동의서를 받은 뒤에 인터뷰 촬영이 가능합니다. 근데.. 인터뷰 당사자에게도.. 촬영 장소 관계자들에게도 동의를 구한 것으로 보이지 않죠..

 

당사자는 명백히 인터뷰 및 촬영거부의사를 밝혔습니다. 현장에 관련되어선 경비에게 쫓겨나는걸 보면 알 수 있듯이 현장관계자들에게도 동의를 받은 것도 없죠..

 

그렇게 불법촬영을 하면서 결국 조국 교수의 딸을 조롱거리로 삼았네요..

 

이전에는 TV조선이 그런 짓을 벌였었는데.. 가세연도 이에 동참한 셈이 됩니다.

 

이에.. 언론사는 비판하는 기사를 내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게.. 언론사들이 봐도 선을 넘었으니까요.. TV조선은 과연 뭐라 할지.. 자신들이 한 행적 비슷하게 가세연도 했으니...

 

심지어는 중앙일보는 스토커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뉴스 : "스토커 가세연"..밥먹는 조민에 다짜고짜 카메라 들이댔다(중앙일보)

 

내로남불.. 내가하면 로멘스.. 남이 하면 불륜.. 만약 이번 사례가 처벌등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면.. 결국 허용되는 것으로 결론이 나면...

 

아마 진보 쪽 유튜버들은 당장에는 정호영 보건복지부장관 후보자의 자녀들.. 나중에는 윤석열 정권에 관련된 모든 이들의 자녀들에게도 카메라를 들이댈 수 있는 명분이 만들어지게 되는 셈이 됩니다.

 

벌써부터 윤석열 정권에 충성을 하는 모습을 보이는 검찰.. 과연 이걸 어찌 처리 할지... 아무것도 안한다면.. 결국 수사권 박탈을 해도 문제없다는 이야기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솔직히.. 가세연..검찰에 명예훼손등으로 송치된지 꽤 되었거든요.. 근데.. 처벌받았다는 기사는 보이지도 않네요. 그러니 저렇게 가세연이 활개를 치고 다니죠..

 

검찰.. 가세연을 상대로 제대로 처벌한 사례 있었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