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정치

'목포 투기 의혹' 민주 손혜원, 탈당키로.."국민 소모전 안돼"

by 체커 2019. 1. 20.
반응형

다음

네이버

부동산 투기 의혹 해명하는 손혜원 의원 (서울=연합뉴스) 이진욱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이 20일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과 관련,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19.1.20 cityboy@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남권 설승은 기자 =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은 20일 탈당하고 모든 의혹을 말끔히 해소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손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홍영표 원내대표와 함께 기자회견을 하고 "국민을 의미 없는 소모전 속으로 몰아갈 수 없다"며 "당적을 내려놓겠다"고 말했다.

손 의원은 그동안 투기 의혹을 부인하며 당 지도부에는 '탈당도 불사하고 의혹을 밝히겠다'는 의사를 밝혔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민주당은 지난 17일 비공개 최고위원회회의를 열어 '투기가 아니다'라는 손 의원의 해명을 받아들여 손 의원에 대한 조치를 보류했다.

kong79@yna.co.kr
-------------------------------------


손혜원의원이 더불어민주당을 나온다 합니다. 2~3일 안으로 탈당계를 낸다 합니다.

그리고 의혹이 사실이라면 국회의원직을 내려놓는다 합니다.

당을 나온 뒤 SBS에 목포관련 뉴스를 낸 것에 대해 고소를 하여 대응한다 합니다.

목포에는 출마하지 않는다 밝혔고 목포에 출마하려는 인재가 있다면 나서서 지지.. 지원하겠다 합니다.

박지원의원.. 긴장 좀 하셔야 겠네요..

그리고 다음 국회의원 출마는 하지 않겠다 밝혔습니다.

이젠 손혜원의원과 SBS와의 법적싸움이 예고되었네요..

손혜원의원의 뉴스를 통해 해당 목포는 방문객이 늘었다 합니다. 좋은건지 나쁜건지... 투기는 잘못된 것인데 정작 낙후된 곳이 이렇게라도 관심을 받게 되는 것을 보면 어떻게 판단해야 하나 햇갈리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