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핫이슈]손혜원 매입 토지*건물 내부 단독 공개(목포MBC)

by 체커 2019. 1. 23.
반응형


관련뉴스 : 손혜원 "검찰 수사 의뢰"..박지원 "복덕방 했어야"



손혜원 의원 측근들이 목포에 보유한 건물과 땅도 하루가 지날 때마다 불어나 지금은 22곳으로 확인됩니다.

손혜원의원이 목포 구도심에 건물을 22곳을 구입해서 투기라 비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논란이 되는 가운데 목포 MBC가 관련 집중취재를 했습니다.

그런데 목포MBC에서는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는 현실을 보여주네요..


위의 사진처럼 손혜원 의원이 구입한 건물입니다. 

그런데 한 땅에 구입한 좁은 구역에 주소만 15개나 되는 군요.. 하나만 사면 끝인줄 알았는데 저렇게 이어져 있네요...

그런데... 해당부지의 지번이 이상합니다..너무 몰려 있네요..;;


문열고 들어가면서 지번은 계속 바뀝니다..;; 희안한 구조네요..

단일한 외벽에 둘러쌓인 곳에 지번이 3개나 되는 곳도 있습니다...

하나의 지번이 1채이므로 결국 여러 채를 가졌다는 건 좁은 공간에 여러 지번을 가진 저 땅을 샀으니.. 여러채라 말할 수 밖에 없는 게 목포 구도심인가 봅니다..

결국 하나만 매입해도 건물들이 연결되어 있어 계속 매입을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이 목포 MBC의 분석입니다.


그리고 처음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구입한 토지와 붙어있지 않은 구석의 토지도 매입이 되어 있습니다. 그곳은 연결된 곳도 아닌데 왜 매입을 했을까요?

이에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그렇습니다.. 토지 소유주가 같이 딸려 팔아버린 구역입니다..;;; 안팔리는 토지를 이런식으로 같이 묶어서 팔아버린 겁니다..;;

영상 마지막의 목포주민은 인터뷰이 이런 말을 하네요..

"사서 들어올때부터 손해지. 살 때부터 손해지. 나가야 하는데 안나가는데..."

그만큼 매매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곳이라는 것이겠죠..

이렇게 목포 MBC가 영상으로 보여줬습니다. 박지원 의원의 대답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자유한국당의 입장도 궁금합니다..

이럴진데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22일 목포 구도심에 방문했습니다. 투기라 손혜원 의원을 공격하며 더불어민주당도 공격하고 있죠..



관련뉴스 : 목포 찾은 나경원 "손혜원, 오얏나무 밑에서 다 가지려 한 것 아닌가"



하지만 이런 사실은 알리 없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