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유치원 소풍가는 아이 위해 2만원 도시락 주문했는데..'황당'

by 체커 2019. 11. 26.
반응형

다음

 

네이버

 

유치원에서 소풍을 가는 아이에게 특별한 도시락을 챙겨주기 위해 전문업체를 통해 주문한 소비자가 분통을 터트린 글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A씨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황당한 유치원 도시락 주문기"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A씨는 "아이가 유치원에서 소풍을 간다는데 출장으로 준비할 시간이 없어서 엄마들끼리 얘기해서 도시락을 맞춤주문했다"면서 "도시락 수령 후 사진을 보고 너무 황당했다. 2만 원 도시락이 편의점 5천 원짜리 도시락보다 못했다"고 전했다.

 

A씨가 도시락 업체에 항의 문자를 보내자 업체측에서는 "어떻게 해드려도 불만뿐인 분인 것 같다"면서 "어머님 같은 분 안받는다. 앞으로는 직접 준비해라"라고 답했다.

이 글에 네티즌들이 공분하면서 업체명이 공유되는 등 파장이 일었다.

논란이 일파만파 확산지자 도시락업체는 A 씨가 남긴 게시판에 "주문하신 분과 소통이 잘 안 됐던 것 같다. 주문할 때 메뉴도 직접 말씀하신 부분인데 어머님들 기대에 못 미친것 같다"는 내용의 사과문을 올렸다.

네티즌들은 "저런 솜씨로 2만원이나 받고 적반하장이라니. 입소문으로 망할 각인데 베짱장사 대단하다"는 혹평과 "편의점 도시락은 공장에서 만드는 것이고 이건 소량 만드는 거라 인건비부터 차이나는데 단순비교는 곤란하다"는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도시락 업체에 주문한 2만원짜리 도시락에 항의를 했다 업체에게 오히려 적반하장을 받았다는 뉴스입니다..

 

2만원짜리라 하는데... 편의점에서 구입한 도시락도 저정도는 아닐것 같네요..

 

위의 게시물은 보배드림이라는 자동차 커뮤니티에서 나온 글로 처음에는 업체명도 다 밝혀져 해당 업체에 많은 항의가 갔었고 이후 삭제요청으로 상당수의 댓글이 삭제된 상황입니다. 

 

위의 뉴스에서는 도시락 업체가 게시판 글의 댓글에 사과문을 올렸다고 하는데... 올려져 있지 않네요.. 그리고 댓글로 도시락 업체를 비난하는 댓글에는 고소나 그런 댓글을 올리다 삭제한 흔적들만 있습니다..

 

해당 업체가 사과문을 올렸다 삭제한 내용을 추가합니다.

 

관련링크 : 황당한 유치원 도시락 주문기

 

늘 그렇듯... 먹는것 가지고 장난치면 벌받는 말 많이 합니다. 그런데 그 음식이 아이들에게 먹일 음식이었다면 그 벌의 크기는 커지겠죠..

 

위의 사진등을 보면... 차라리 편의점 도시락 사다가 데워서 통에 담아 아이들에게 주는게 훨 낫겠네요..

 

게시글을 올린 내용을 보면..

앞으론 소풍이 있다면 시간을 쪼개서라도 도시락을 직접 준비할 것으로 봅니다.. 

 

해당 도시락 업체는 과연 아무일 없었다는듯이 영업을 이어갈지도 궁금해집니다.. 초반 이미 도시락 업체의 연락처나 상호명이 퍼진 것 같으니..

이후 작성자가 추가로 올린 게시글이 있습니다..

 

관련링크 : 어제 유치원 황당도시락 게시 중단 되었네요..

 

샘플하고.. 직접 받은 것하고.. 차이 많이 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