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여성 따라가 원룸 침입..경찰, 용의자 공개수사

by 체커 2020. 7. 27.
반응형

다음

 

네이버

 

대전에서 한밤중 귀가하는 여성을 따라가 주거지에 침입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공개수사에 나섰습니다.

대전 서부경찰서는 2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용의자 사진과 인상착의가 담긴 수배 전단을 배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남성은 지난달 15일 밤 11시 20분쯤 20대 여성을 10여 분간 따라가 서구 도마동의 원룸에 침입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용의자는 피해 여성이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자 곧바로 뒤따라 들어갔으며, 피해 여성이 비명을 지르자 그대로 달아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용의자를 압축해 동선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수배 전단을 만들어 탐문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상곤 [sklee1@ytn.co.kr]


 

대전지방경찰청의 공개수사입니다..대전광역시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용의자의 혐의는 주거 침입입니다.. 여성의 집에 침입을 했으나 여성이 비명을 지르자 곧바로 달아났다 합니다...

 

용의자의 추적이 어려워 결국 공개수사를 하는 것이니만큼 사진등을 보고 목격한 분들이 있다면 경찰서에 신고를 권고합니다..

 

성별은 남성이며 인상착의는 키 175cm에 염색을 한 머리.. 검정색 뉴발란스, 검정 반팔티셔츠 상의, 검정색 아디다스 바지.. 나이키 맥스97 추정의 신발을 신었다고 합니다.. 6월 15일 오후 11시 20분경 대전에서 비슷한 모습을 목격한 분들의 적극적 제보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