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SNS에 파티영상 올린 윤지오에 법무부 "소재 불분명" 궁색한 변명

by 체커 2020. 9. 16.
반응형

다음

 

네이버

 

조수진 "윤지오 풀장까지 갖춘 곳에서 생일 파티하는 영상 올려" / 법무부 " 소재가 불분명한 상태, 체포영장을 발부받고 지명수배"

 

최근 배우 윤지오의 SNS 갈무리.

'장자연 사건‘의 증인을 자처하며 억대 후원금을 받은 뒤 캐나다로 도피한 배우 윤지오씨의 근황이 전해졌다. 이에 법무부는 ‘소재 불분명’을 이유로 지명수배를 내린 것으로 확인됐다.


16일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이 법무부로부터 받은 답변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은 윤지오의 해외 출국을 사유로 지난 5월 11일 기소중지 처분을 내렸다. 법무부는 “윤지오의 소재가 불분명한 상태여서 체포영장을 발부받고 지명수배했다”며 “인터폴 수배와 형사사법 공조시스템을 활용해 신병 확보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조 의원은 “법무부는 윤지오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고 하지만 정작 윤지오는 풀장까지 갖춘 곳에서 생일 파티하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리고 있다”고 지적했다. 앞서 윤지오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에 캐나다 토론토 한 호텔에서 찍은 10초 이내의 짧은 영상을 올렸고 영상 배경에는 토론토 CN 타워가 등장했다.

 

배우 윤지오가 지난 8일 SNS에 올린 파티영상. 배우 윤지오 인스타그램

당시 윤지오는 “팔월의 크리스마스. 생일날. 다시 한 번 고마워요. 댓글과 DM(다이렉트메시지)으로도 축하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떳떳하게 잘 살아왔고 살아가면서 증명할 수 있는 시기가 찾아올 테니 성실하게 잘 살아갈게요”라는 인스타그램 글을 남겼다. 그는 지난달 26일에도 생일 파티 당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한 장과 “생일 챙겨준 감사한 그대들. 내가 평생 더 잘 챙겨줄게요. 축복받은 만큼 더 감사한 마음으로 살게요”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전날 조 의원은 페이스북에 “윤지오가 증인을 자처했을 때 더불어민주당 일부 의원들은 ‘윤지오와 함께하는 의원 모임’을 결성했다”며 “모임을 주도한 안민석 의원은 윤지오같은 성범죄 사건 비리 제보자를 공익신고자로 규정하겠다며 법안을 발의하기도 했고 경찰은 신고인의 신변 보호를 위해 24시간 전담 경호팀을 구성했다”며 민주당 의원들을 비판했다. 이어 조 의원은 “숙박료 명목으로 호텔에 지급된 돈만 927만원이지만 윤지오 주장은 거짓으로 드러났다”고 덧붙였다.

현재 윤지오는 김수민 작가에 의해 명예훼손으로 피소된 데 이어 후원금 사기 의혹 등 여러 사건으로 고소·고발 당한뒤 2019년 4월 캐나다로 출국해 귀국하지 않고 있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윤지오씨... 고 장자연씨의 증인으로 나서면서 유명해졌고 후원도 많이 받았었죠..

 

그런데 고 장자연씨에 관한 재판이 결국 무죄로 결론이 나는데 그 원인이 윤지오씨에게 있었습니다.. 윤씨의 증언이 신빙성이 없다고 결론이 났기 때문입니다..

 

[세상논란거리/사회] - '장자연씨 추행 혐의' 전직 기자 무죄 확정

 

결국 윤지오씨를 그동안 후원했던 이들이 윤지오시에 대해 사기등의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윤지오씨는 이에 부정을 했죠..

 

그런데 죄의 유무를 따질려면 결국 법정에서 결론을 내야 하는데 재판도 진행되지 못하고 있는게 윤지오씨가 캐나다로 갔기 때문입니다.

 

캐나다로 가기전 페이스북 라이브등을 통해 자신의 어머니때문에 캐나다에 간다고 밝혔는데 정작 그녀의 어머니는 한국에 있는게 밝혀지면서 온갖 비난은 다 받았네요..

 

[세상논란거리/사회] - 윤지오 "그 당시 기억 없었다"..'거짓증언' 정황 / 윤지오 "내가 범죄자냐"라더니..캐나다 출국(종합)

 

이에 경찰이든 검찰이든 법원이든 윤지오씨를 데려와 재판을 해야 하는데.. 정작 법원에선 소재 불분명으로 지명수배를 내린 상황..

 

그런데 정작 윤지오씨는 캐나다에서 잘 살고 있네요.. 근황도 어디에 있는지도 SNS를 통해 알리고 있고요...

 

왜 법원이 윤지오씨를 가만히 두고 있는지 의문입니다.. 혹시 일부러 방치하고 있는거 아닌가 의심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