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포항서 실종된 여성... 교제 중이던 남친에게 살해당한 후 암매장

by 체커 2021. 10. 7.
반응형

다음

 

네이버

 

7일 오후 경북 포항시 남구 블루밸리국가산업단지 인근에서 실종된 여성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숨진 여성은 교제 중이던 남성 A씨(40대)로부터 살해된 후 이곳에 암매장된 것으로 알려졌다.

숨진 여성의 가족은 며칠째 집에 들어오지 않자 경찰에 실종 신고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교제 중인 남성을 찾아 추궁하자 자백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수사 중에 있어 사건과 관련된 자세한 것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오주호 기자(=포항)(phboss7777@naver.com)]


반응형

포항에서 여성이 실종되어 가족들이 경찰에 신고를 하고.. 경찰은 이에 실종여성을 찾기위해 노력했습니다..

 

결국 찾았는데.. 안타깝게도 이미 사망한 상태였습니다..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블루밸리 국가 산업단지 인근 야산에서 숨진채 발견된 겁니다.. 더욱이 시신은 묻혀 있었다고 합니다.. 즉 누군가 암매장을 한 것이죠..

 

이에 경찰은 고인과 사귀었던 남성을 찾아 추궁하자 자백했다고 합니다.. 살해 후 암매장 한 것이라는 취지로 자백했다고 합니다..

 

이제 막 시신을 찾고 용의자를 찾은터라 아직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나중에 경찰측에서 정리되는대로 발표하리라 봅니다.

 

그리고 여성을 살해하고 암매장까지 했다는 것을 모두 증명하는데 무리가 없다면 신상공개위원회를 열어 신상공개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범죄의 잔혹성 때문에 말이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실종신고를 하고 애타게 기다렸을 가족들의 실망감은 이루 말할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