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대낮에 고급 승용차로 지상개폐기 들이받고 도주..경찰 추적 중 / 검거완료

by 체커 2021. 11. 19.
반응형

다음

 

네이버

[앵커]

대낮에 경기도 수원의 아파트 단지에서 고급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전기공급시설인 지상개폐기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아파트 단지 수백 가구가 정전돼 주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는데 사고를 낸 운전자는 차를 버리고 도주했습니다.

엄윤주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아침 8시쯤, 경기도 수원시 이목동의 아파트 단지 앞.

한 남성이 검은색 고급 승용차 운전석에 탑니다.

아파트 단지에서 나온 여성 한 명이 조수석 문을 열고 한참 얘기를 나눈 뒤 다시 단지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윽고 비상 깜빡이를 켠 채 천천히 이동하는 승용차, 갑자기 인도를 향해 돌진하더니 버스 정류장 표지판을 들이받습니다.

사고가 난 현장입니다.

아직도 인도 위에는 차 파편이 널브러져 있는데요.

승용차는 이곳 버스 정류장 표지판을 들이받고 인도까지 올라와 이곳에 설치됐던 전기공급시설인 지상개폐기와 부딪혔습니다.

사고가 나자 단지 안으로 들어갔던 여성은 부리나케 다시 현장으로 뛰쳐 갔고, 남성 운전자를 부축한 채 함께 사고 현장을 유유히 떠났습니다.

[목격자 : 차가 (지상개폐기를) 박고 난 뒤 문을 열고 저쪽 아파트 머릿돌 있는데 그 길로 가족 여러 명이 있었던 것 같아요. 머릿돌 있는데 쪽으로 도망갔어요.]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일대 아파트 단지 9백여 세대와 주변 가로등이 30분가량 정전됐습니다.

[이아르미 / 인근 아파트 주민 : 애들이 무서워하더라고요. 갑자기 불이 안 켜지니까, 정수기 물도 안 되고, 화장실 변기 물도 안되고. 상당히 많이 불편했어요.]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차량 번호를 확인해 남성 차주에게 전화했지만, 응답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주변 CCTV와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운전자를 추적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YTN 엄윤주입니다.

YTN 엄윤주 (eomyj1012@ytn.co.kr)


반응형

수원시 아파트 단지 인근에서.. 차량이 갑자기 인도로 돌진.. 버스 표지판을 들이받고 지상개폐기까지 들이받았다고 합니다..

 

들이받았으면.. 신고를 하고.. 다쳤으면 치료를 받고 처벌받고.. 손해배상을 해야 하는데..

 

여성이 오더니.. 남성을 데리고 도주했습니다..

 

여성이 집에 뭘 가지러 가는 것인지.. 아님 아파트 단지 안에 볼일이 있어 들어가는 것인지.. 가고 있었고.. 차량은 버스정류장 앞에서 주차를 할려는 건지 천천히 버스정류장으로 가다가..

 

갑자기 속도를 내 사고를 냈군요.. 

 

운전미숙으로 보이죠.. 브레이크를 밟는다는게 가속패달을 밟은 것처럼 보이더군요..

 

사고를 냈으면.. 사고처리를 해야 하는데.. 남성과 여성은 차를 버리고 도주했습니다. 왜 도주를 했을까 싶죠.. 

 

혹시 대포차이기에 도주한거 아닌가 의심됩니다. 어차피 차적조회를 통해 차주 찾는건 문제가 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거리낌없이 차를 버리고 현장에서 도주한 것이면... 대포차가 아닌가 의심되죠. 대포차라면 차주를 찾기가 어려울테니...

 

하지만 대포차가 아니라면..

 

아무래도 음주운전 혹은 먹지 말아야 할 약을 먹고 운전한 것 아닐까 싶죠.. 마약말이죠..

 

어찌되었든.. 현재는 도주중이고.. 경찰은 뒤쫓고 있다고 합니다.. 빨리 잡혔음 좋겠군요.. 혹시 잡혔는데.. 경찰이나 검찰이 추적중인 사람이라고 밝혀진다면 볼만하겠군요..

 

그나마 버스정류장에 사람이 없어서 다행입니다..다친 이들이 없다 하니 다행이죠.. 

 

[추가]

검거가 되었다고 합니다. 얼마나 다쳤는지 모르겠지만.. 의왕시 소재 병원에 입원중이었다고 하네요..

 

[세상논란거리/사회] - 벤츠로 지상변압기 들이받은 후 달아난 40대 운전자 검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