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논란거리/사회

신천지 홈페이지 해킹.."중학생한테 다 털렸죠" 조선일보 전광판 해커와 동일인인듯...

by 체커 2020. 3. 4.
반응형

다음

 

네이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홈페이지가 해킹을 당했다.


4일 오전 신천지 홈페이지 내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가짜뉴스 Q&A' 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천지 사이트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ㅋㅋㅋ'라는 팝업창이 뜨는 현상이 발생했다. 해당 페이지에는 이 문구와 함께 불상이 합성된 사진도 올라왔다.

이 페이지는 신천지 신도들이 코로나19에 대거 감염된 가운데 나오는 가짜뉴스에 신천지 측이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날 오전 10시 이후 신천지 측은 '코로나19 팩트체크' 게시판에 올라왔던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상태다.

이날 오후 신천지 홈페이지는 한차례 더 해킹 당했다. 오전에 해킹을 당했던 팩트체크 게시판엔 해커가 올린 것으로 추정되는 게시물이 여럿 올라왔다. 여기엔 "3월 5일 오후 6시까지 사과문이 없으면 모든 명단을 정부에게 넘기도록 하겠다" 등 내용이 담겼다. 또 이만희 신천지 총회장이 '그동안 사이비종교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의 종이를 들고 있는 합성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신천지 관계자는 "홈페이지 해킹 논란과 관련해 자세한 경위는 확인중"이라고 밝혔다.

[김유신 기자]


 

신천지 홈페이지가 해킹을 당했다고 합니다.. 해킹당한 홈페이지에 팝업창에 '신천지 사이트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ㅋㅋㅋ'라는 문구가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신천지 홈페이지는 접속할 수 없습니다.(4일 16시 기준)

 

누군지 몰라도 많은 이들이 그저 웃고 있습니다.. 아마도 신천지에 대한 분노가 극에 달했기 때문이겠죠..

 

경북과 대구에 코로나19가 갑자기 확산된 것도 신천지에 원인이 있다고 볼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각 지역의 코로나 확진자들중엔 대구 교회에 참석했던 인원도 상당하고요..

 

이런 상황에서 신천지 홈페이지를 해킹했으니.. 이를 통해 왠지 많은 이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근데 문구.. 어디서 많이 익숙하네요... 아마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조선일보 전광판을 해킹한 사람과 동일인물 아닐까 싶습니다.

 

관련뉴스 : '조선일보 전광판' 해킹?.. 어떤 내용 담겼나

반응형

댓글